성인구역

감각적인 여성이 되자

은오 2008. 5. 22. 13:44
 
1단계 -  혼자서 오르가즘을 느껴본다.

1. 뜨거운 물에 목욕을 한다. 그리고 자신의 몸을 자세히 보면서 모든 부분에 대하여
   좋은 기분을 갖는다.

2. 목욕을 할 때는 손에 비누(바디 로션)를 묻혀 온몸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감각을
   느끼며 감미로운 감정을 갖도록 한다. 이 때 흥분기에 이르게 된다.

※ 여성의 경우 감각적인 부분에서 흥분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남자의 경우에는 시각적인 부분이 많이 차지하는 것과는 많은 차이가 있다. 또한 여성 스스로가 자신의 몸에 관심을 가지고 탐색을 하듯이 스스로의 몸에 대한 자신감이 가장 큰 흥분을 유도하는 지름길일 것이다.

3. 외음부의 여러 부분을 마사지 하여 흥분이 고조되면 편안한 자세로 음핵을 마사지 한다. 음핵 마사지는 극치감에 이를 때까지 계속하는데, 결혼하기 전에 자위행위(음핵의 마사지)로 극치감을 느껴본 경험은 결혼 후 부부의 성생활에서 극치감을 유도하는데 도움이 된다.

4. 부드럽게 마사지를 계속하며 남편과의 관계에서 흥분되었던 장면을 떠올리면 극치감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된다.

5. 여성의 극치감은 음핵 마사지에 의해 느끼게 되는 것이므로 특별한 기술을 요하는 것은 아니다. 극치감을 느낄 때까지 여러번 반복하면 된다. 그리고 흥분기에 질에서 나오는 액체(애액)가 매우 미끄러우므로 이 액체로 마사지하면 효과적이다.

6. 음핵을 중심으로 외음부를 샤워기로 오랫동안 자극하면 극치감을 느낄 수 있다. 물론 이때에도 흥분되었던 기억을 떠올려 기분을 좋게 하면 극치감에 도달하는 시간이 단축된다.

7. 아내는 자신의 몸이 극치감에 예민하도록 단련시킨다. 그리고 감정을 조절하는 연습을 한다. 흥분기, 상승기, 절정기에 나타나는 감정을 순간순간 느끼고, 이때의 감정을 기억하고 좋아하도록 한다.

8. 음핵에 의한 자극으로 흥분기, 상승기, 절정기에 도달하는 연습을 하며 본인의 의도대로 각 단계를 유도할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남편과의 성교는 성교 전에 본인을 상승기까지 올려놓고 시작하면 빨리 오르가즘에 오를 수 있다.

9. 평상시에 질 주변의 근육 수축운동(케켈운동)을 하면 극치감에 도움이 되므로 하루에 1백번 이상 이 운동을 한다. 질 주변의 근육 수축운동소변을 볼 때 참았다 누었다 하고 평상시 항문을 조였다 풀었다 하며 근육을 수축, 이완하는 것이다.

10. 성생활은 남자의 것이고, 극치감도 남자에 의해서만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주 잘못된 것이다. 자기 스스로 몸과 정서를 아주 작은 자극에도 큰 쾌감을 갖도록 개발하여 부부가 sex할 때 오르가즘을 크게 느낄 수 읶도록 시간과 방법을 조절한다. 이렇게 개발되면 남편에게 가장 잘 맞는 아내가 되어 남편도 최대의 극치감을 아내에게서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성인구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의 오르가즘과 애액  (0) 2008.05.22
적극적으로 표현하자  (0) 2008.05.22
체위에 관하여 3  (0) 2008.05.22
사정하는 여자  (0) 2008.05.22
체위에 관하여 2  (0) 2008.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