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발기부전에 고민하는 남성이 너무 많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상품도 수없이 존재합니다.
소리가 나는 제품,기발한 디자인의 제품,헉 소리 날 정도의 고액인 상품....등등
"파워링네오"는 Yuki박사가 개발한 현재까지 일본에서만 약40만개를 판매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모방한 수도 없는 카피제품이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유통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 제품은 남편의 발기부전의 증세에 위기를 느낀 Yuki박사가 1995년 개발해 상품화했습니다.
판매 이래 그 품질과 즉효성은 남성은 물론 다시 한 번 봄을 맞고 싶어하는 중고성인 부부,충실한 섹스라이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젊은 커플들 등 광범위하게 알려져 40만개라는 엄청난 판매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집필한 "발명으로 억장장자가 되는 방식,남자를 세웠더니 빌딩이 세워지더라"라는 책도 출간되고 TV등 매스컴에도 아주 유명한 인사가 되어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단단하고,강하고,섹스 시간이 길어지는 꿈의 3박자에 다시 태어난 자신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최고급 의료 실리콘에 내장된 네오지움합금과 게르마늄이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그 효능은 발기의 메카니즘의 원리를 연구,그에 근거하여 의학적으로도 입증되었습니다.
40만개라는 실적이 증명하는 그 위력을 한 번 경험해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발기를 촉진하는 목적으로 페니스에 장착하는 링은 종래부터 존재했습니다.
"파워링네오"는 우선 끼우는 순간 피부에 자연스럽게 와닿는 소프트한 촉감부터 다른 제품과 확연한 차이점을 느낍니다.민감한 부분에 위화감을 느끼고 불편한 종래의 제품과 그 선을 달리합니다.
두번째로 그 절묘한 신축성이 페니스 표면의 정맥을 적당하게 압박해 발기를 촉진,지속시킵니다.
자기 전에 장착,아침에 일어나서 빼내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장착하는 시간은 취침중으로 충분합니다.
자기 전에 페니스의 밑부분에 끼우고 아침에 눈을 뜨면 페니스도 건강하게 아침인사를 할 것입니다.
이용자중에는 오랜동안 잊고 있었던 모닝발기에 먼 옛날 소년시대가 떠올랐다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장착하고 있는 감각이 없어 장착한 것을 잊은채 그 대로 장착하고 있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주부가 남성기능회복기개발!
일본 신문에 게재된 그녀의 기사를 소개합니다.
'우선,여성의 기분을 고려한 상품을 만들려고 생각했습니다'
건강플라자 대표이사 유스이 유기(臼井由妃)씨는 말합니다.
이미 40만개세트를 판매,일류 통판회사는 물론 토부,게이오,오다큐 등 유명한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히트상품의 개발자이다.최근에는 주부가 고안한 생활잡화 등의 발명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주부이다.
그러나 유키씨가 발명한 제품은 남성자신에 장착해 그 기능을 회복시키는 건강기구 "파워링네오"였다.
단기대학을 졸업 후 대기업 패스트푸드사에 취직,퇴직 후 나레이션컴페니언이 되어 신상품을 소재하는 일에 종사하고 있었다.
어느 날 파티에서 건강기구 제조판매회사를 경영하는 남편과 만나 교제가 시작된다.
'28세 이상이나 연배로 맛있는 음식이나 사주는 남자로밖에 생각하고 있지 않았죠'
그러나 남편의 끈질긴 구애에 결국 결혼에 이르렀다.
그러나 평범한 주부지망의 여성은 신혼여행에서 발생한 '사건'을 계기로 발명가,사업가의 길을 걷게된다.
'당시 남편은 60을 넘었었는데...하루 이틀이 지나도 아무런 반응도 없고 삼일째의 밤이었습니다.침대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슈슈~소리가 틀려오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신혼여행에 가져온것은 펌프를 이용한 확장기구였다.남편의 모습을 본 유키씨는 '그런것을 사용한다면 하지 않아도 된다'고 소리쳤다고 한다.
귀국 후,남편의 기능회복을 위하여 자양강장에 효과있다는 식품 등 수많은 제품들을 시험했지만 효과 무!
그래서 결심했다 '졸아 그렇다면 내가 만들어보자'
고교시절의 동급생들에게 의견을 들으며 전문가들과 상담과 연구를 하는 매일 매일...연구중에 요통용의 자기벨트를 사용하고 있단 친구의 말에 힌트를 얻어 결국 실리콘고무와 네오지움 합금,그리고 게르마늄을 사용한 장착링이라는 결론에 도달았다.그러나 뒤돌아보니 자신의 전재산 800만엔(약9000만원)을 개발비에 쏟아 부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남편을 회복시키려는 마음 뿐이었지만 이 시기에는 비지니스전개를 생각했습니다'
시제품을 지인들에게 나누어주고 모니터 의뢰,'좋다'는 반응이 있는 반면 사이즈에 관한 문제가 나왔다.
'아직 남자에 관해서 잘 모르고....'
다시 한 번 200인의 사이즈를 측정해 2개의 링 L(내경28미리)M(내경25미리)를 동시에 장착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다고한다.
그러나 스스로 상품을 갖고 통판업자들에게 영업에 나가면 '사례가 없다'.'고객들의 니즈에 맞지 않는다' 등의 반응만 돌아왔다.
평범한 주부지망생이었던 여성은 다시 고난에 직면했다.
+지금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문이..
현재 40만세트의 판매실적을 갖고 있는 "파워링네오"
그러나 상품을 개발한 유키씨는 판매당시 커다란 고난에 직면했다.
'성인용품처럼 보여지고 싶지 않아서 처음부터 광고매체도 판매처도 제한하고 있었죠'
그러나 대규모의 통판업자는 남성의 하반신에 장착하는 상품이라는 개념에서 좀처럼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런데 오사카의 한회사가 채택해 주었습니다'
상품은 즉시 팔리기 시작했고 팔리는 상품에 다른 회사들도 반응이 오기 시작했다.
현재는 일본만이 아니라 파워링네오의 소문을 접한 해외 바이어에게서도 발주가 들어온다고한다.
+박사학위까지 취득
약 10만개의 판매실적이 나온 후 파워링에 관한 논문으로 박사학위까지 취득.
'상품의 평가를 높이고 싶었습니다 영어공부도 시작해 논문을 썼습니다.주부가 운이 좋아서 한건했다는 식의 평가도 듣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후에도 다양한 발명품을 개발해 MBA까지 취득.
현재,동경 긴자에 자사 빌딩을 세우고 아타미에 별장,도내에 수채의 고급맨션을 소유하고 있다.
여성의 시대를 상징하는 성의 발명가이자 성공기업가이다
M사이즈를 밑부분에 L사이즈를 귀두부에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입니다
일본 판매가격입니다.국내에도 패키지만
카피하고 내용물은 가짜인 제품이 99%,상품의 겉모습만 흉내낸 유사제품이 대부분입니다."파워링"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거의 운영자가 직접
연락해서 진품이 아니면 반품해도 좋으냐? 라고 물은 결과 100% 대답이 없었습니다.
성인용품 판매점이나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은 파워링의 패키지 이미지를 보신 적이 있을겁니다.
광고문구도 대단하죠? 길어지고 굵어지고~난리가 아닙니다.아무리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도 파워링 자체만으로 굵기나 길이확대는 불가능합니다.
99%가 가짜 모방제품들입니다.
외관상 별거없는 단순한 제품으로 보이지만 소재인 실리콘 자체도 그 신축성이나 내구성에 너무나 차이가 많은 제품들이 많고 실리콘 내부에 아무런 흠도없이 네오지움합금을 넣는것 조차 쉬운기술이 아니라고 하며 만일 내부에 넣고 봉합하거나 하는 등의 흠이있으면 끼우는데도 위화감이 있고 금방 찢어진다고 합니다.정품은 아무런 흔적이 없고 실리콘 안쪽도 그냥 매끈한 실리콘 자체입니다.
일본의 사용후기를 조사해보니 약 80% 정도의 만족율을 보이고 있는데 개인적인 차이나 느낌,그리고 증세의 고저가 있다고 보면 아주 높은 만족율이고 우수한 상품임에 틀림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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