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구역

페니스 사크(sack)

은오 2016. 8. 3. 13:50

페니스사크(sack)











사크는 콘돔과 같이 남성기에 씌워 사용하는 섹스 보조용구입니다.


사용방법은 콘돔과 비슷하지만 콘돔이 피임을 주목적으로 하는 반면에 사크는 남성기의 사이즈업이나 질내자극의 증강을 목적으로 합니다.




또 한 페니스 전체에 씌우는 타이프는 귀두부의 자극을 약하게하여 조루방지의 효과가 있습니다.


사정까지의 시간을 평상시보다 연장할 수 있습니다.




목적에따라 형태가 상이






페니스사크를 씌울때,귀두부가 노출되는 타이프와 페니스의 굵기를 증대시키거나 표면에 돌기를 배치하여 질삽입시의 쾌감자극을 증대시키는 종류가 있습니다.




귀두부가 노출되는 타이프는 남성의 쾌감을 뺏지 않고 삽입감도 얻을 수 있지만 사정까지의 연장효과는 없습니다.평상시의 쾌감을 얻을 수 있고 여성도 평상시의 페니스 보다 강한 자극을 얻을 수 있는 점이 귀두부 노출형 페니스사크의 특징입니다.




전체에 씌우는 타이프는,페니스의 굵기나 길이를 확대시켜는 제품이 대부분인데 표면에 돌기 등을 배치해 질내자극용의 가공이 되어 있습니다.


귀두부가 노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남성의 감도가 떨어져 사정까지의 시간을 연장할 수 있고 질내자극을 증대시키며 성교시간을 늘릴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외의 타이프로는 소형의 로터가 귀두부나 클리토리스에 진동을 전달하기 위하여 설치되어 있는 전동식 제품이 대다수입니다.


전동제품의 경우 사크의 내부에 로션을 발라 놓으면 남성도 진동으로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페니스도 즉시 "파워업"이 가능


자신의 페니스에 조금 자신이 없거나 파트너와 보다 자극적인 성교를 원하는 사람의 서포트아이템입니다.




색상도 컬러풀하며 형태도 유니크한 모델도 많고 저렴해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크를 선호하는 남성들도 많습니다




페니스의 길이나 굵기 등 남성들이 크기에 집학하는 것은 여성에게 보다 자극을 주고자 하는 본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 질의 깊이는 보통 12cm정도이기 때문에 보통의 사이즈라면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그렇지만 자신의 사이즈에 자신이 없는 분이나 조루증, 파트너인 상대방이 좀처럼 느끼지 못하는 경우 등에는 사용해 보길 추천합니다.


파워링,콕링(러브링,남성링) 등에 비해 비교적 염가에 구하기 쉬운 제품으로 남성의 발기부전(ED)에는 적당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성인구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X 秘技伝授(비기전수) 下편  (0) 2016.12.13
오르가슴 비법 6가지  (0) 2016.09.21
파워링  (0) 2016.08.03
콕링  (0) 2016.08.03
황홀한 터치로 애무를 즐겁게  (0) 2016.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