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구역

여성용 자위기구의 과거와 현재

은오 2008. 5. 26. 13:45
 

여성용 자위기구의 과거와 현재


 여성용 자위기구인 바이브레이터는 자위용이 아닌 정신질환 치료기구로 개발됐다. 1880년대 전동 바이브레이터를 최초로 제작한 사람은 영국의 의사 조제프 그랜빌이다. 그는 선배들이 수백년간 해온 방식대로 여성의 히스테리를 치료해야 했다. 히스테리의 기운을 잠재우기 위해 의사들은 올리브 기름을 듬뿍 묻힌 손가락으로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했다.



클리토리스를 지속적으로 자극하면 여성들은 몸을 떨다가 늘어진다. 그런데 19세기의 의사들은 이런 반응이 성적 흥분이라는 사실을 몰랐다. 여성들은 페니스의 삽입 없이는 절정에 도달할 수 없는 존재라고 확신해서다. 대신 이런 발작적인 반응을 히스테리 치유의 징표로 여겼다.



이 치료법은 의사들에게 여러 모로 이로웠다. 간단하고 후유증이 없었다. 더구나 히스테리 치유가 불가능한 환자들은 지속적으로 병원을 찾고 치료를 했다. 다만 치료시간이 너무 길고 지루했기에 조제프 그랜빌은 1시간에 이르는 치료시간을 줄여 좀더 많은 환자를 보고 싶었다. 결국 그는 전기 동력으로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기계를 발명하기에 이르렀고, 이 기구는 바이브레이터의 원조가 됐다.



1999년 저서 오르가슴의 기술을 통해 바이브레이터의 희한한 역사를 밝혀낸 레이철 마인스에 따르면 전세계 정신과 의사들의 수입원을 빼앗은 것은 포르노 영화였다고 한다. 1930년대부터 포르노 영화는 바이브레이터가 성적 쾌락의 도구임을 자연스레 전파되었다.



바이브레잍터는 발전을 거듭해 여성들이 원하는 형태로 변화하여 다양한 모양의 제품을 출시하게 하였고 딜도,캡틴등도 여성들의 취향과 요구에 맞게 하고 있으며 그 변화는 지금도 일어나고 있다. 즉, 여성들에 의해 성인용품은 진화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부부간의 섹스에서 영원한 화두는 바로 ‘오르가슴’. 오르가슴의 느낌은 어떤 것인지, 또 어떻게 하면 느낄 수 있고, 부부간에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하는 것이다. 부부생활에 성인용품은 여러모로 남녀모두에게 이로운 존재이다.


여성의 경우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즘을 자주 느껴봐야 남편과의 잠자리에서도 오르가즘을 잘 느낄수 있다는 보고서도 있듯이 자신의 오르가즘 포인트를 잘 개발하고 남편을 유도함으로서 오르가즘을 잘 느낄 수 있는 것이다.



딸기닷컴 관계자에 의하면 오르가즘을 잘 느끼면

1)칼로리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2)노화를 방지한다

3)강력한 진통 효과가 있다

4)면역력을 향상시킨다

5)뼈를 튼튼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

6)혈압을 떨어뜨려준다

7)사람을 안정시키고 우울증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는 등

엔돌핀이 생산되면서 삶에 재미를 느끼고 활력이 넘치는

생활을 하게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자위행위는 남자와의 섹스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했다해도 자위행위를 통해 오르가슴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성적 갈등에서도 벗어날 수 있고,  자신을 흥분시키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섹스를 할 때 남자에게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남자에게 의존해서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적 쾌감을 만들어 가는 섹스의 주체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자신이 원할 때 성욕을 충족시킬 수 도있다. 자기 스스로 성욕을 조절함으로써 도덕적으로도 건강할 수 있다는 말이다. 성욕이란 것이 억제한다고 해서 사라지는 것이 아니다. 여자가 자신의 성욕을 인정하고 그것을 자연스럽게 해결하려는 자세는 성적 억제 심리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증거이다. 

 

킨제이 보고서에 따르면 "자위행위를 경험한 사람일수록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더 왕성한 성생활을 할뿐 아니라 나이가 들어서도 성생활을 계속 영위할 수 있다"고 하였다.


오르가즘은 만병통치약이란 말까지 있다고 하니 오르가즘을 통해 활력이 생기면 건강한 삶과 행복한 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성들이 자위행위를 하기위해 성인용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가장 많이 찾는 자위용품은 하트바니캡틴, 코리아드레곤캡틴, 파워버드 진동기, 베이비시리즈, 7단 세븐로즈, G슬림진동기, 미니G스팟로터, 울트라7 거봉 등이나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들이 많이 있으므로 선택하기 힘든 부분도 있지만 소비자가 많이 찾는 제품이 제일 무난하다고 한다.

'성인구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얼굴모양과 섹스지수  (0) 2008.05.26
먹는 행위와 섹스  (0) 2008.05.26
아줌마들이 말하는 불만  (0) 2008.05.25
건강한 성  (0) 2008.05.25
여자의 포경수술  (0) 2008.05.24